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MLB 개막전 서울시리즈 시구(박찬호)

by 유웨이 2024. 3. 18.
반응형

3월 20일 고척 시카이돔에서 개최되는 MLB개막전 시구자가 박찬호 선수로 결정되었다. 

 (출처:박찬호 인스타그램)

                                                   

박찬호는 한국인 최초의 메이저리거로 한국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MLB개막전 박찬호 만한 인물이 없다. 1994년 LA다저스와의 계약을 시작으로 메이저리그에서 선수생활을 시작한 박찬호는 2010년까지 총 17년간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했다. 특히 그가 가지고 있는 메이저리그 124승은 아시아인 최고 승수이다.  또한 박찬호는 LA다저스와 샌디에고 파드리스 두 팀에서 모두 뛴 선수로 그 의미가 더 크다고 할 수 있다. 

 

 (박찬호 선수 LA다저스, 샌디에고 파드리스 선수 시절 모습 출처:MLB코리아 인스타그램)

 

 

 

 

 

 

박찬호는 3월 20일 LA다저스와 샌디에고 파드리스와의 경기 전 쿠팡플레이 프리뷰쇼에 출현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해줄 전망이다. 

(출처:쿠팡플레이)

 

 

 

 

MLB 개막전 서울시리즈 선발(다르빗슈, 야마모토)

MLB 개막전 서울시리즈 2024 메이저리그 개막전 서울시리즈 선발이 공개되었다. 3월 20일 첫번째 게임에서는 LA다저스의 타일러 글래스노우와 샌디에고 파드리스의 다르빗슈가 유가 각각 출격한다

yuway.ynitwonder.com

 

 

MLB 서울시리즈 LA다저스, 샌디에고 파드리스 입국일정

3월 20일~21일 고척에서 개최되는 MLB서울시리즈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LA다저스와 샌디에고 파드리스 선수들이 한국행 비행기에 몸을 실었다. LA다저스 LA다저스 선수단은 전세기를 통해 3

yuway.ynitwonder.com

 

 

반응형